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롯데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

롯데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

요즘에는 현금을 들고 다니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신용카드나 핸드폰으로 결제하는 삼성페이 같은 것으로 상품 결제를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삼성폰을 쓰지 않는 사람은 삼성페이를 사용할 수 없어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대부분 가지고 다니더라구요. 카드는 가지고 다니기 편하지만, 분실하기도 쉬운게 단점이 있는데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카드를 분실해본적 있으실 겁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

카드를 분실하면 분실신고를 꼭 해주셔야 2차 피해를 막을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롯데카드를 사용하고 가지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롯데카드를 분실했을때 분실신고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방법이고 두번째는, ARS 서비스를 활용해서 분실신고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검색엔진창에 검색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1. 공식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 하기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상단 카테고리 중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하위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이 중에서 [분실신고, 재발급]에 있는 [분실신고]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기

기본적으로 자신의 카드를 분실신고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로그인을 하고 분실신고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카드 재발급도 여기서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2. ARS 서비스 활용하기

두번째 방법으로는 ARS 서비스를 이용해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를 하기 위한 ARS 번호는 아래와 같이 [1588-8300] 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분실신고 하기

1588-8300 으로 전화하면 분실신고를 하기위해서 아래와 같이 단축키를 누르면 되는데요. 개인카드의 분실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1 -> 1-> 1 을 통해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고, 법인카드는 1-> 1-> 2 키를 클릭해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해제는 1 -> 1 -> 3 키를 차례대로 클릭해서 분실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 마무리

이번에는 롯데카드를 분실했을때, 분실신고를 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았는데요. 실제로 분실했을때 어쩔줄 몰라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