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장유넷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바로가기

장유넷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모두 좋은 아침시간 보내셨나요? 기사중에 오늘이 올가을에 들어서 가장 쌀쌀한 날씨라고 나오더라구요. 가을 들어온지 얼마 안지난거 같은데 금방 추워지네요. 이번에는 장유넷이라는 사이트를 활용해서 일자리 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장유넷은 김해지역과 관련해서 구인구직 뿐만아니라 부동산과 같은 다양한 정보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런데 구인구직 정보 같은 경우에는 김해지역뿐만아니라 인근지역인 창원,마산 그리고 부산시 등등까지 다루기때문에 더 다양한 일자리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선, 장유넷에 접속하기 위해서 아래와같이 검색엔진창에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공식사이트 접속하기

공식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그럼 상단 카테고리중에 구인과 구직에 대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일자리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구인]을 선택해주시고 하위카테고리로 나오는 [전체구인]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업직종 선택하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의 업직종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는 각자 일자리를 선호하는 업직종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역 선택하기

업직종을 선택하셨다면 그다음 지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장유넷이 김해지역 관련이긴하지만 구인정보를 볼때는 김해시뿐만아니라 창원이나 마산 그리고 진해와 부산시까지 있기때문에, 김해지역 뿐만아니라 다른지역에 있는 사람도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큰지역으로 1차지역을 선택하시고나서 세부적인 2차지역까지 설정한다면 더 수월하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자리 선택하기

지역을 선택하셨으면 그 다음으로는 원하시는 일자리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와같이 업직종과 지역이 분류된 일자리 리스트들이 나오게 됩니다. 원하시는 일자리를 발견하셨다면 클릭해서 더 상세한 정보를 얻으시면 되겠습니다. 



일자리 상세정보 확인하기

일자리를 클릭해서 보시면 아래와같이 고용형태나 주소, 근무일 등등 과 같은 더 상세한 정보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가 따로 로그인이 필요 없어서 그런지, 상세정보에 연락처까지 있어서, 전화를 통해 더 상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장유넷 구인구직 마무리

이번에는 김해시 뿐만아니라 부산시, 창원 그리고 마산과같은 인근지역 모두를 대상으로해서 장유넷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일자리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일자리 사이트가 있는데, 모두 원하시는 일자리 찾아서 이 힘든시기를 극복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