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위치 및 배송안내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위치 및 배송안내

비대면으로 쇼핑하는 사람이 많아졌다는 말은 바로, 인터넷 쇼핑이 증가한다는 것을 말하는데요. 음식이든 옷이든 생필품이든 옛날과 달리 이제는 인터넷으로 모든것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이 늘어나면 택배량도 증가할테고, 택배량이 많으면 택배를 분류하는 허브에서도 일이 많아진다는 말입니다. 허브 중 하나인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에서 택배가 멈춰있는것을 확인해본적이 있으실 텐데요. 이 허브는 2020년 2월 1일에 건설되었으며, 연간 2억개 이상의 소포를 처리하는 물류센터라고 합니다.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위치 및 배송확인하기

그래서 이번에는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의 위치와 배송이 얼마나 걸리고 확인하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어서 잘 모르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여기는 수도권을 제외하고 전국 물류이동의 허브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의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검색엔진창에 [우정사업본부]라고 검색을 하고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충청청 선택하기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아래와 같이 소속기관에 대해서 지역선택을 하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서 아래와 같이 [충청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선택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충정지방우정청의 하위 항목으로 여러 우체국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충청청 아래에 있는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화번호 확인하기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를 클릭하시면 해당 물류센터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아래에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42-714-7220]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확인하기 & 평균 배송기간?!

아래에 위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의 주소는 [대전광역시 동구 안골로 11 (구도동)]에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허브에 도착한 물품의 평균배송기간은 1일에서 2일정도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섬지역이나 외곽지역은 하루정도 더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위치 및 배송안내 마무리

이번에는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의 위치와 평균 배송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상황을 아시려면 전화를 하시는게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의 배송관련 문의전화는 [042-714-7220]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에 도착한 물품은 금방받아 보실 수 있으니, 큰 걱정하지 않고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