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 시간 바로가기

티켓링크 취소표 언제풀리는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 시간 잘 보내셨나요? 이번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조금 풀리면서, 사람들이 그동안 못했던 것들을 하는거 같아요. 항상 연말에 뮤지컬을 보러가거나 콘서트를 보았었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할지 저는 고민중이거든요. 이런 공연이나 스포츠 티켓같은 것들을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하곤 했었는데, 예매를 못했을 경우에 취소표를 줍줍하는 경우가 많았었습니다. 그런데 티켓링크 취소표가 풀리는 시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 내용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우선, 공식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검색엔진창에 [티켓링크]를 검색하신뒤에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식사이트 접속하기

공식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에서 우측상단에 보시면 [고객센터] 라고 적혀있는 부분이 있는데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결제완료 해야하는 시간

취소표 시간을 알기전에 결제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게 편한데요. 신용카드 결제나 다른 결제수단은 바로바로 돈이 빠져나가면서 예약을 할 수 있지만, 무통장 입금은 직접 돈을 가상계좌에 넣어야 예약이 완료 됩니다. 이 무통장입금 시간제한이 넘어가게되면 자동으로 취소되면서 취소표로 넘어가게 되는거죠. 아래와 같이 스포츠일 경우에는 예매한 당일에 23시 59분까지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고, 공연이나 전시 티켓같은 경우일때는 예매한 다음날 23시 59분까지 결제가 완료해야합니다. 


취소표 풀리는 시간

즉, 스포츠 티켓일 경우에는 예매당일에서 다음날 넘어가는 12시에 풀리고, 공연/전시 티켓일 경우에는 예매한 다음날에서 다다음날로 넘어가는 12시에 풀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00:00 시에 딱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적어도 10분정도는 기다려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혹은, 문의를 해서 취소표에 대해서 물어보셔도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567]이니, 전화해서 문의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티켓링크 취소표 풀리는시간 마무리

이번에는 티켓링크 사이트에서 사람들이 예매한 표들이 결제를 하지않아서 자동으로 취소가 되는 표들이 풀리는 시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예매하고 싶은 것이 있었는데, 못했다고 좌절하지 말고, 이러한 취소표를 노려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