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가산콘솔hub 택배 언제오는지 간단정리

가산콘솔 HUB에 있으면 내 택비는 언제올까?

안녕하세요 요즘 비도 안오고 날씨 좋은 날이 많아서 좋은데, 밖에 맘놓고 나갈 수 없으니 좀 씁쓸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본 기사중에 택배업이 코로나 이전보다 더 활발해 졌다는 기사를 꽤 많이 본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우리 택배가 가산콘솔 HUB에 있을때 얼마나 걸리는지? 그리고 간선상차나 행낭포장일 경우 얼마나 걸릴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가산콘솔 HUB라고만 검색해봐도 아래와 같이 간선상차에서 멈췄다 혹은 언제 오는지에 대한 질문이 정말 많았습니다. 



택배 간선상차? 간선하차? 행낭포장?

우선 자신의 택배가 얼마나 걸리는지 알기전에 참고해야할 용어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택배가 어디 있는지 운송장번호로 조회를 해보면 HUB에 간선상차, 간선하파 혹은 행낭포장이라고 표시해져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각각이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간선상차]일 경우엔 허브에서 주문자들에게 배송하기 위해 화물차에 상차했다는 뜻입니다. 반면에 [간선하차]인 경우에는 물품분류를 위해 허브에 하차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행낭포장]일 경우에는 물품을 행낭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서 한꺼번에 보내는 방식입니다. 



택배가 오기까지 얼마나 걸릴까? 

간선상차일 경우에는 도착지로 물품을 보냈다는 의미이니, 1-3일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면 간선하차나 행낭포장 같은경우에는 허브에서 작업이 이뤄줘야하는 경우이므로 간선상차보다 시간이 더 걸릴거라고 예상하시면 됩니다. (이것도 1-3일정도) 혹여나, 간선상차인 경우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안오는 경우라면 hub에서 빙빙도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직접 방문을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산콘솔 hub 위치 및 고객센터

그냥 무턱대고 찾아간다고 해서 자신의 택배를 바로 받을 수 있는게 아닙니다. 그러니, 미리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고 진행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가산콘솔 hub의 위치는 아래와 같이 서울 금천구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CJ대한통운택배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 빨간박스에 있는것과 같이 [1588-1255] 입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평일에는 아침 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고, 토요일은 아침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입니다. 참고하셔서 문의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가산콘솔 hub 마무리

이번에는 우리의 택배가 가산콘솔 hub에 있으면 우리한테 오기까지 얼마나 걸릴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용어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했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내일 쉬니까 오늘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