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차로신문정보

서해군산교차로 종이신문 바로가기

서해군산교차로 종이신문으로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간거 같습니다. 다들 주말에 좋은시간들 보내셨나요? 날씨도 이젠 여름지나가고 가을오는 기간이라 낮에 덥지도 않고 선선한날씨라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군산지역을 대상으로 해서, 서해군산교차로라는 사이트에서 종이신문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교차로는 구인구직정보 부터 시작해서 부동산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중 하나인데요. 실제 신문형태로 보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신문 그대로 볼 수 있게 서비스를 해놓았더라구요. 일단 교차로 공식사이트에 접속하겠습니다. 검색엔진창에 [교차로]라고 검색해주세요. 



공식사이트 접속하기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군산지역을 대상으로 검색해보려고 했으니, 지도에서 군산을 포함하는 [전북]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검색으로도 빨리 접속을 할 수 있으니, 중앙에 있는 검색란에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군산교차로 선택하기

전북지역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전북에 있는 지역중 교차로 사이트가 존재하는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이 중에서 [군산교차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자 신문보기

그럼 군산교차로 공식사이트가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아래 빨간박스에 있는것은 오늘날짜로 나와있는 신문입니다. 오늘자 교차로 신문을 보기 위해서는 클릭해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교차로 신문 접속하기

교차로 신문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따로 나오게 됩니다. 좌측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시면, 취업정보, 생활정보, 자동차 등등.. 다양한 주제로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주제가 있으시다면 관련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바로 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니까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교차로 신문 이전날짜 확인하기

교차로 신문을 오늘날짜 뿐만아니라, 이미 지난 날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공식홈페이지에 [전체]를 클릭하시고, 아래에 [신문그대로보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이미 지난 날짜들의 신문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보고싶은 날짜를 선택해주시면, 위에 이미 써놨던것처럼 신문이 새로운 팝업창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신문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서해군산교차로 종이신문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교차로 사이트를 활용하여 종이신문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처럼 신문으로 보는것을 더 선호하는 분들은 이렇게 종이신문으로 접속해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최대한 잘 정리하려고 글을 써보았고 궁금한점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성스레 답글 달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