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시장신문정보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일자리 정보를 얻는 곳을 생각보다 훨씬 다양하게 있는데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중에서 벼룩시장이라는 사이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애용되고 있습니다. 벼룩시장 사이트는 일자리 정보뿐만아니라 부동산이나 중고차와 같은 다양한 정보들이 모여있는 종합포털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벼룩시장사이트를 활용해서 수원지역에 있는 일자리 정보를 얻는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벼룩시장 공식홈페이지를 접속하셔야 합는데요. 검색엔진창에 검색후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좌측 하단 확인하기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좌측 하단을 확인하시면 아래와같이 [지역별 벼룩시장 바로가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수원 선택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지역별로 벼룩시장 사이트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단에 [경기/인천]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경기, 인천에 존재하는 벼룩시장 사이트들이 모두 나오는데요. 이 중에서 [수원]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 접속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수원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로 따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상단 카테고리에 있는 [구인구직]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역 선택하기

수원에 있는 여러지역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수원시에도 여러가지 구가 있기 때문에, 지역 설정을 먼저 해놓으면 일자리 정보를 얻기 더 수월하실 겁니다. 



일자리 상세 정보 확인하기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을 하시면 그 지역에 있는 일자리 들이 리스팅 되서 나오게 되는데요. 일자리 중에서 선호하시는 일자리가 있으시면 클릭해서 보시면 더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상세정보가 나오는데요. 월급부터 근무기간, 근무유형 등등,, 알고 싶은 내용들이 적혀있기 때문에 꼭 클릭해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문으로 보기

수원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돌아가시면 우측에 아래와 같은 부분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구인구직 정보를 종이신문 형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로 확인하고 싶으시면 [오늘 신문보기]를 지나간 날짜로 확인하고 싶으시면 [지난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구인구직 활용하기

벼룩시장 사이트는 구인구직 뿐만아니라 다양한정보를 모두 다루기 때문에, 종이신문에서 목차를 활용하시면 원하시는 주제에 바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목차에 [구인구직]을 클릭하시면 구인구직 페이지에 바로 넘어가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마무리

이번에는 수원지역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을 벼룩시장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뉴스나 상황을 보면, 청년뿐만아니라 모두에게 취업이나 이직이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럴때일 수록 모두 힘을내고, 모두 자신이 원하는 일자리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