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익산사랑방신문 일자리정보 바로가기

익산사랑방 일자리정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꼬막입니다. 다들 활기차는 한주 시작 하셨나요? 지역마다 구인구직정보나 부동산 정보같은 유용한 정보들이 모여있는 사이트가 있는거 아셨나요. 대표적으로 벼룩시장사이트나 교차로 사이트가 있는데요. 특정지역은 사랑방 사이트가 있습니다. 광주도 그렇고 익산지역도 사랑방 사이트가 있는데, 이번에는 익산 사랑방 사이트를 활용해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우선 아래와 같이 검색한뒤에 대표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공식사이트 접속

공식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익산사랑방 사이트로 접속하게 됩니다. 여기서 상단카테고리중에 [e구인구직]을 클릭해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업직종 선택하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익산지역을 대상으로한 사이트여서 그런지 따로 지역선택을 하는건 나와있지않고, 업직종을 먼저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크게 13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고, 커서를 올리면 해당하는 하위카테고리로도 나뉘어져 있으니, 원하시는 업직종을 찾아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자리 정보 자세히 보기

원하시는 업직종 카테고리를 하위까지 다 선택하셨으면, 해당 업직종에 올라와있는 일자리 리스트들을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일자리 정보에 대해서 더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우측하단에 있는 [자세히]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익산사랑방 신문형태로 보기

익산사랑방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는 부분을 보시면 [종이신문보기] 라고 따로 링크가 되어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종이신문 목차 활용하기

종이신문 보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팝업창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사랑방 사이트 또한, 구인구직정보 뿐만아니라 부동산이나 자동차 같은 다양한 정보가 있어서, 종이신문 목차를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아래와 같이 목차에서 [구인]을 클릭하시면 구인구직 정보가 있는 페이지로 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다음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정보 마무리

이번에는 익산사랑방 사이트를 활용해서 익산에 있는 일자리 정보들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 모두가 힘든시기에 원하시는 일자리를 잘 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