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편의점 휴대폰 충전 요즘도 가능할까

편의점 휴대폰 충전 요즘에도 가능한지 알아보자

예전 휴대폰은 지금처럼 배터리가 오래가지 않았고, 조금 오래쓴 휴대폰이면 배터리가 금방 닳아서 사라지는 경우를 경험해 보신적 있으실꺼에요. 재작년만해도 겨울에 핸드폰을 사용하면 하루도 못가고 핸드폰이 꺼졌어서, 항상 보조배터리를 챙겼었는데요. 예전에는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충전하는 서비스가 있어서 좋았는데 요즘에도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안내

편의점에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시점이 꽤 오래전이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그런내용은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충전서비스를 요즘에도 있는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안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우선, 편의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엔진창에 검색한뒤에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상단 카테고리중에 [매장/서비스]를 클릭하시면 하위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하위 카테고리중에 [매장검색]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보조배터리 대여 아이콘은 어디에!?

원래 예전에는 여기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란에 [보조배터리 대여] 라는 서비스가 있었는데요.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라진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옛날에는 보조배터리 대여를 클릭하시면,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의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현재는 아예 아이콘도 사라져버렸네요. 서비스 제공을 안하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검색 해봤습니다. 

편의점에서 휴대폰 충전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 직접 여러 키워드로 많이 검색을 해봤는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답변은 찾기 어려웠습니다. 아래 답변처럼 요즘에는 거의 없어진거 같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시키고 휴대폰 충전을 맡기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요즘에도 가능?

아이폰 11프로를 사용하는 사용자로써, 요즘에는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느껴지지는 않는데, 갑작스럽게 충전이 필요할때가 있으면 어쩌지 해서 미리 찾아보았는데, 이렇게 미리 알았으니 좋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궁금증이 풀렸으면 좋겠고,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