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배민 주소변경 쉽게안내

배민 주소변경 쉽게안내

작년부터 직접 나가서 먹는것 보다는, 음식을 해먹거나 시켜먹는 것이 확실히 많이 늘었났는데요. 그러면서 음식을 주문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성행하였습니다. 음식 주문 어플중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배달의 민족일텐데요. 저도 애용하고 있는데, 어디 놀러가서도 배민을 사용하려고 하면, 어플에 적용되어있는 주소를 바꾸어야 하더라구요.

배민 주소변경 쉽게설명

놀러가서 배민으로 음식을 주문을 하려면, 기존에 설정되어있는 주소를 변경해주셔야하는데요. 배민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에 아주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주려고 합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기존에 설정되어 있는 주소는 아래 사진처럼, 상단에 설정되어있습니다. 이 주소를 바꾸기 위해서는 우선 클릭해주셔야합니다. 이를 클릭해주세요.

 

변경할 주소 입력하기 혹은, 현위치 설정하기

주소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주소를 입력하는 란이 나오는데요. 주소입력하는 란에는 1번에 있는 변경할 주소의 지번이나 도로명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주소를 정확히 모르는 경우에는 2번에 있는 gps를 활용한 현위치로 주소 설정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위치로 주소설정하기

현위치로 주소설정하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위치 포인트가 나와서 스크롤해서 배달받는 지역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아래 위 스크롤로 이동해서 위치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스크롤로 이동해서 설정을 완료하였으면 [이 위치로 주소설정]을 클릭하시면 상세 주소를 입력하는 란이 나오는데, 거기에 상세주소를 더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배민 주소변경 쉽게안내 마무리

이번에는 여행이나 다른 집에 놀러가서 배민으로 주문할때, 배민에서 주소를 변경해주어야 하는데, 이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간단명료하고 쉽게 설명해드렸습니다. 그래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나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답장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