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안내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안내

모두들 영화보러 어디를 많이 가시나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자주 가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요즘에는 옆자리 한자리 띄어놓고 영화를 보더라구요. 누구는 CGV를 애용하는 사람도 있고, 롯데시네마를 애용하는 사람도 있는데, 제 지인은 롯데시네마를 더 자주 이용하더라구요. 물론, 지리적인 요소가 크겠지만요.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안내하기

영화가 개봉하거나 재개봉할때 매일마다 영화를 상영하는 시간표가 달라져서 그날 영화를 보려면, 상영시간표를 꼭 확인해주셔야 하는데요. 시지브이든 롯데시네마든 직접 들어가서 지역설정해주는등,, 많이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산지역에 있는 롯데시네마의 [상영시간표를 보는법과 상영시간표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아산롯데시네마의 상영시간표를 보려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검색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공식홈페이지 접속하기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상단에 있는 [영화관]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시면 하위 카테고리에 지역들이 나옵니다. 이 중에서 [충청/대전]을 클릭하시면, 그 지역의 시네마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아산터미널]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아산터미널 롯데시네마 

아산터미널에 있는 롯데시네마는 총 6개의 상영관이 있고, 주소는 충남 아산시 번영로 225에 위치해있습니다. 아래에 대중교통과 주차정보 그리고 지도 정보를 각각 클릭하시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아산터미널을 선택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상영시간표와 요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컴퓨터로 사용할때와 모바일로 사용할때 각각의 바로가기 할 수 있게 링크 걸어놨습니다. 모두 들어가서 지역설정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데스크탑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주차정보 확인하기

아래는 아산 롯데시네마의 주차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 말하면 롯데마트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네비로 찍어서 갈때는 충청남도 아산시 번영로 225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상 3층부터 7층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3시간 무료라고 합니다. 그러나 3시간 이후에는 30분당 천원이 추가요금이 발생하니 이점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안내 마무리

이번에는 아산지역의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바로가기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차정보도 알려드렸는데요.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로 안내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편리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