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엡손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모두 집에 프린터기나 프로젝터 같은 기기를 보통 한개씩 가지고 있을텐데요. 엡손 브랜드가 이런 제품에서 유명합니다. 회사에서는 대형 복합기를 사용하는데 이 또한 엡손이더라구요. 이러한 프린터, 복합기, 스캐너 등등 엡손제품들이 문제가 생기면 당연하게 고객센터로 연락하고 서비스센터를 찾게 됩니다. 

엡손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엡손 고객센터 번호나 엡손제품 별로 갈 수 있는 서비스 센터가 달라서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쉽게 고객센터 번호와 서비스 센터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검색엔진창에 검색한뒤에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엡손 제품 종류 보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엡손 제품이 어떤 종류가 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즈니스용 제품과 가정용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복합기부터 시작해서 프린터, 스캐너 등등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클릭하기

상단 카테고리중에 [고객지원]을 클릭하시면 하위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하위 카테고리 중에 [서비스센터 위치]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번호 및 영업시간 확인하기

우선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문의 하려는 제품의 종류를 알고 계셔야 문의하기 편합니다. 그리고 종류에 따라서 고객센터 번호도 다르기 때문에 미리 종류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복합기,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에 대한 문의[1566-3515] 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형복합기,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져 프린터, 도트프린터, 라벨프린터에 대한 문의는 [1588-3515] 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지원센터평일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서비스 센터평일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에는 아침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지역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및 위치 확인하기

스크롤을 아래로 더 내리시면 지역별로 엡손 서비스 센터 주소, 전화번호, 전담하는 부분들을 알 수 있으니, 방문하려는 고객센터가 있으시면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품으로 검색하기

아예 문의하려는 제품 품번으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제품번호를 알고 계시면 제품이름에 입력하고 검색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지역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문의하려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문의 가능한 서비스 센터의 리스트가 나오기 때문에 더 수월하게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엡손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마무리

이번에는 엡손 서비스 센터의 번호와 서비스 센터의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제품 종류마다 전담하는 서비스 센터와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이 글을 참고하시면 문의할때 더 수월하게 문의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