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시장신문정보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꼬막입니다. 내일이면 벌써 주말이라 그런지 오늘 하루 기분이 좋더라구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이번에는 대구 지역에 있는 일자리정보를 벼룩시장 사이트를 활용해서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년도에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이 많은거 같은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선, 벼룩시장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 엔진창에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시고 접속하시면 됩니다.


공식사이트 접속하기

공식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우측에 있는 [지역별 벼룩시장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시면, 벼룩시장 사이트를 지역별로 볼 수 있습니다.


대구 선택하기

지역별 벼룩시장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역별로 벼룩시장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는 [경북/대구]를 클릭하시면 경북에 있는 벼룩시장사이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미, 영주, 대구 그리고, 경주 벼룩시장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대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대구 벼룩시장 공식사이트

그럼 아래와 같이 대구 벼룩시장 공식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런다음 상단카테고리에 있는 [구인구직]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근무지역, 업직종 선택하기

그런다음 상단카테고리에 있는 [구인정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근무지역과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대구에는 8개의 구가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 지역이 있으면 구와 동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원하시는 업직종을 선택하시고 검색하시면, 더 손쉽게 희망하는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 확인하기

지역과 업직종을 선택하시면, 해당되는 모든 일자리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그런 다음, 지원하고 싶은 일자리가 있다면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일하는 시간이나 시급과 같은 필요한 정보들이 있으니 꼭 클릭해서 정보들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문 형태로 구인정보 확인하기

이러한 구인구직 정보는 신문형태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우측에 보시면 아래와 같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오늘 날짜에 대한 신문을 보고 싶으면 [오늘신문보기] 를 클릭하시고, 지난 날짜의 신문을 보고싶으면 [지난 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난 신문보기에서는 날짜별로 나오니 날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인구직 신문 보기

그럼 아래와 같이 실제 신문 형태처럼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은 구인구직 정보 뿐만아니라 부동산이나 다른 정보들도 많이 있어서 구인구직 페이지를 찾아야 합니다. 상단에 있는 카테고리의 [구인구직]을 클릭하시면 바로 일자리 정보가 있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를 활용하시면 손쉽게 일자리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마무리

이번에는 벼룩시장 사이트를 활용해서 대구에 있는 일자리 정보들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힘든시기에 이러한 구인구직 정보를 활용해서 원하시는 일자리를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주말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