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시장신문정보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정말 겨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코로나도 물론 조심해야겠지만, 독감도 이번년도엔 더욱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는 천안과 아산지역을 대상으로 벼룩시장 사이트를 활용하여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이라는 사이트는 종합포털 사이트지만 일자리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벼룩시장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검색포털창에 검색하시고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기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새로운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 우측에 확인하시면 [지역별 벼룩시장 바로가기] 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역 선택하기

천안벼룩시장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아래와같이, 천안에 해당하는 지역인 [충청/대전]을 클릭하시고, [천안아산]을 클릭하시면 천안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천안벼룩시장 홈체이지

그럼, 아래와 같이 천안,아산 벼룩시장에 접속하셨을텐데요. 상단에 있는 여러 카테고리중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벼룩시장 사이트는 구인구직 정보뿐만아니라 부동산이나 자동차와 같은 정보들도 있는 종합포털 사이트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근무지, 업직종 선택하기

아래와 같이 근무지와 업직종을 선택하시면 원하시는 일자리를 더 손쉽게 찾을 수 있을겁니다. 희망 근무지를 5개까지 선택할 수 있고, 업직종 또한 5개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모두 선택하셨으면 검색하기를 클릭해서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상세정보 확인하기

검색을 하면, 해당지역과 업직종의 일자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리스트되어있는 일자리 중에 원하시는 일자리를 찾으셨으면 클릭해서 더 상세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급여나 근무유형, 기간과 같은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으로 확인하기

일자리 정보를 신문형태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신문으로 일자리 정보를 얻는것을 선호하는 사람도 분명있을겁니다. 천안,아산 벼룩시장 공식홈페이지에서 우측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벼룩시장 신문보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신문 날짜 선택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카테고리가 정보통신&부동산과 구인구직&자동차 와 같이 2종류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구직/학원/자동차]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원하시는 날짜의 신문을 클릭하시면 해당 날짜의 구인구직 정보 신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 확인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새로운 팝업창으로 신문이 나오게 되는데요. 상단에 있는 [긴급구인]을 클릭하시면 일자리 정보 페이지로 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를 클릭해서 일자리 정보를 얻어가시면 됩니다



천안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마무리

이번에는 천안과 아산지역에 있는 벼룩시장 사이트를 활용해서, 일자리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힘든 시기에 모두가 원하시는 일자리를 잘 찾아서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남은 하루 좋은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