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시장신문정보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꼬막입니다. 모두 주말에 좋은시간 보내셨나요. 요즘 일자리를 구하기 어려운분들도 많고, 이직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것은 모두가 인지하고 있습니다. 일자리 정보를 얻는 사이트가 정말 다양한데, 이 중에서 벼룩시장이란 사이트는 일자리 정보뿐만아니라, 중고나 부동산과 같은 다양한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있는 종합포털사이트입니다. 벼룩시장은 신문형태로 볼 수 있는데, 이번에는 벼룩시장 정보들은 종이신문 형태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하는데 아래와 같이 검색을하셔서 접속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식사이트 접속하기

공식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오른쪽 부분을 보시면 [종이신문 바로가기]가 나와있습니다. 이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종이신문 접속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종이신문으로 볼 수 있는 지역별 벼룩시장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E-PAPER]가 있는 지역은 종이신문으로 볼 수 있는 지역들이고, 없으면 종이신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벼룩시장 지역들

아래와 같이 보시면 아주 다양하게 전국적으로 벼룩시장 정보들을 제공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정보를 얻고 싶은 지역이 있으시면, 해당지역의 [E-PAPER]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신문날짜 선택하기

E-PAPER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날짜별로 종이신문들이 나오게 됩니다. 종이신문은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일마다 제공되고, 주말에는 따로 제공되진않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의 종이신문이 있으면 해당 날짜를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종이신문 접속 및 목차 활용하기

종이신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실제 신문처럼 나옵니다. 목록을 보시면, 구인구직부터 시작해서 알뜰정보나 금융정보, 자동차 그리고 부동산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나 관심있는 주제가 있으면 그 목차를 클릭하시면 해당 정보가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럼 더 수월하게 원하시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신문이랑 거의 똑같이 되어있어서, 신문을 보는것처럼 느끼실 겁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마무리

이번에는 벼룩시장 사이트에 있는 정보들을 종이신문 형태로 그대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따로 검색하고 틀이 있는 것보다 신문형태로 보는것을 더 선호하는 분들이 분명 있으실 겁니다. 이 글이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