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시장신문정보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모두 좋은 아침 보내셨나요. 이번에는 경남지역에 있는 부산의 일자리 정보 얻는 방법들을 벼룩시장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이러한 정보들을 신문형태로 보는 방법도 같이 다뤄보겠습니다. 우선으로는, 벼룩시장이라는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검색엔진창에 검색을해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벼룩시장 공식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되는데요. 우측에 [지역별 벼룩시장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시면 전국에 있는 벼룩시장 사이트를 지역별로 나누어서 볼 수 있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사이트 클릭하기

부산은 경남지역이기 때문에 상위 카테고리중 [경남/부산]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경남지역에서 벼룩시장 사이트가 있는 지역들이 나오는데요. 이 중에서 [부산]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인구직 선택하기

부산 벼룩시장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상단에 있는 카테고리 중에서 [구인구직] 란을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희망 근무지 및 업직종 선택하기

부산지역안에 구도 있고 동이 여러개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일자리 지역을 최대 5개를 선정하고 희망하는 업직종에 대해서 선택하시면 일자리 정보를 찾는데 더 손쉬울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희망하는 5개의 동을 선택하구, 업직종을 선택하고 [검색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세 정보 확인하기

검색을 하면 해당되는 일자리 정보들이 아래로 리스팅이 됩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상세 지역이나 급여, 그리고 근무 유형과 같은 상세한 정보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자리 정보 신문으로 보기

일자리 정보를 신문형태로 보는것을 더 선호하는 사람이 있을겁니다. 신문형태로 보기 위해서는 우선, 처음 부산 벼룩시장 공식사이트에서 우측에 보면 아래와 같은 부분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오늘 신문보기 혹은 지난 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난 신문은 이미 지난 날짜의 신문들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이신문 보기 및 목차 활용하기

아래와 같이 신문형태로 나오게 되는데요. 벼룩시장 사이트는 부동산이나 상가정보 그리고 일자리 정보 등등 과 같이 종합적인 정보가 모여있는 포털사이트이기 때문에 페이지 수가 많습니다. 그래서 아래 빨간 박스에 있는것처럼 목록에 있는 [구인/구직정보]를 클릭하시면 해당하는 구인구직 페이지에 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시면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마무리 

지금까지 부산지역의 벼룩시장 사이트를 활용해서 일자리 정보들을 얻는 것에 대해서 다뤄보았는데요. 요즘 일자리 측면이나 경제측면이나 힘든시기에 다들 원하시는 일자리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남은하루 좋은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