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파주 콜택시 번호 및 콜비 바로안내

파주 콜택시 번호 및 콜비 바로안내

옛날에는 택시를 잡을때 길에서 지나가는 택시를 손으로 흔들면서 잡았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카카오 택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택시를 잡거나, 전화를 통해서 콜택시를 잡더라구요. 그런데 파주에서는 카카오택시로는 잘 안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콜택시를 자주 이용한다고 합니다. 

파주 콜택시 번호 및 콜비 바로안내

파주 인구수는 아래와 같이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늘어가는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는데요. 21년 2월날짜로 파주 인구수는 46만 7천명정도로 측정되어있습니다. 인구수가 이렇게 많은데 카카오택시로 택시가 잡히지 않는다면, 콜택시를 정말 많이 이용한다는 뜻일텐데요. 이번에는 파주에서의 콜택시 번호와 콜비가 얼마인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파주 콜택시 번호

파주 콜택시 번호는 [1577-2030] 입니다. 파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셨겠지만, 방문하는 사람들은 잘 모르는 번호일겁니다. 이번를 통해서 택시를 불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파주 콜택시 콜비

전화를 통해서 택시를 콜해서 부르는 것이기 때문에 [콜비]라는 것이 추가로 청구가 되는데요. 보통 콜비는 [1000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간혹가다 파주에서 시외로 넘어가는 경우에는 2천원을 받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타기전에 기사님께 문의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파주 콜택시 번호 마무리

이번에는 파주 콜택시 번호와 콜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파주를 거주하시는 분들도 모르는 분들이 많겠지만,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모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